강원도 겨울여행 페닉 스파크 평창 올인크루시브 스노우 패키지
세상이 좋아졌어요.평창 올림픽이 열리고 고속도로도 늘어나고 서울-양양 고속도로도 개통되어 속초까지 2시간 30분이면 갈 수 있으며 KTX로 강릉이나 평창까지도 2시간이면 갈 수 있습니다.그리고 피닉스 평창에 가기 위해 내비를 찍었는데 나오는 시간은 2시간! 낮 시간에 마포구 연남동에서 휘파람까지 2시간 나왔는데 스키장 영업시간을 고려해 새벽 출발이나 셔틀버스를 타면 잠실에서 1시간 30분 정도 걸리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피닉스 평창은 내게 마음의 고향 같은 곳입니다.대학생 시절 매년 겨울이면 스키 강사로 일했던 곳이라 구석구석 잘 알고 스키장 이용 요령도 터득했습니다.
피닉스 평창 체크인 로비 (블루돈)
하지만 이번에는 피닉스 평창 올인크루시브 스노우 패키지에서 휴식과 액티비티를 함께 즐기는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연어처럼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는 기분으로 느꼈던 피닉스 평창.
호텔 및 콘도는 블루동에서 우선 체크인이 가능하며, 방 배정 후 키를 받아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휘닉스 파크 평창 콘 도미니엄 복도
피닉스 평창 All-inclusive SNOW package란?콘도1박+조식뷔페(점심변경가능)+리프트+장비의류대여+블루캐니언 스노우빌리지 중 택일로 객실과 식사, 그리고 스키장비와 의류는 물론 워터파크 이용까지 한 번에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는 강원도 겨울여행 패키지입니다.
▲피닉스 평창 콘도미니엄 리뷰= 피닉스파 호텔앤드리조트는 워낙 많이 온 곳으로 일은 물론 시즌권 및 멤버십으로 이용하기도 해서 우선 콘도가 신축이 아니라는 사실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체크인 하실 때 '리모델링 됐나요?"라고 물었더니 자신만만하게 웃는 얼굴로 대답해 주셨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을 준비하면서 리모델링되어 깨끗합니다.
추운 겨울이었는데 콘도미니엄에 들어가면 난방이 돌아 바닥이 따뜻해서 기분 좋게 입장했습니다
침대방 온돌방을 선택 가능하나, 침대방을 선택하여 방1, 거실 및 주방, 화장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2명이 예약했는데 방과 거실이 구분되어 있고 여분의 이불과 침구세트가 있어 4~5인 가족여행이나 친구들끼리의 여행에도 충분한 공간입니다.
인덕션을 포함한 주방에는 밥솥을 비롯한 주방기기가 있으며 바베큐를 제외한 취사가 가능합니다.
냉장고와 옷걸이와 빨래 건조대도 있어 장기 여행이나 시즌 룸 대여에도 좋은 조건.
화장실과 세면대가 구분되어 있어 여럿이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넓은 킹사이즈 침대가 놓인 방. 분위기 등 연출이 가능한 스탠드와 간이 테이블이 있습니다.
거실에는 에어컨과 소파와 티테이블이 2개 있어 프론트에 연락과 저녁에 TV를 보며 맥주 한잔 하시기 좋았습니다.
발코니에서 내려다보는 평창 태기산의 풍경과 블루캐니언.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콘도 체크인 후 오후에 스키를 타기 위해 스키 의류와 장비를 빌리기로 했습니다.
피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스키 리프트, 장비, 의류까지 2일권으로 이용 가능하며 개별구매시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류는 스키월드 에스컬레이터 옆 에리얼에서 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의류를 빌리면 스키와 보드는 옆 장비 코너에서 대여할 수 있고 반납도 같은 장소입니다.
스키보드 대여가 가능하며, 레슨이 필요하신 분은 바로 옆 스키학교에서 레슨 신청이 가능합니다.
스키월드 1층에는 소지품 보관함, 그리고 야외에는 스키 보관함이 충분히 준비되어 있으며, 스키보드나 부츠 등 무거운 용품은 쉽게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며 보관함에 보관 가능합니다.
올겨울 가장 먼저 스노우파크를 오픈했던 피닉스파크
스키, 보드 쪽은 아시겠지만 스키장 중에 제일 물이 좋은 곳이 휘닉스 파크예요. 그만큼 스키, 보드를 잘 타는 마니아들이 많은 곳이지만 접근성이 좋고 스키장 인근 레스토랑, 계절방에서 거리가 가까워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다소 사람이 많은 오후 시간대에 비해 2시간의 휴식과 정설 후 야간타임에는 한산한 스키와 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닉스 올인크루시브 패키지 디너 뷔페 - 온도 레스토랑 피닉스 평창 호텔 3층에 위치한 온도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 및 디너 뷔페 이용이 가능합니다.
따뜻한 온도를 느끼세요
온도레스토랑은 통유리창이며 스키장 뷰로 슬로프는 5900k의 흰색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지만 레스토랑은 3000k의 따뜻함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실내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가족 여행이 많기 때문에 아기 의자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온도 레스토랑의 기본 플레이팅과 실내 인테리어.
메뉴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대부분 한국산 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함이 달라졌습니다.
뷔페는 촬영을 위해 본디 결혼식, 돌잔치에 많이 갔었는데 예약제로 운영되는 만큼 인원을 조절하기 때문에 음식의 질이 여느 뷔페와는 크게 달라 메뉴 하나하나 전문점에서 나오는 그런 퀄리티로 제공되었습니다.
주말마다 뷔페에 가기 때문에 두 접시 이상은 안 먹어요.하지만 피닉스 평창 온도의 저녁 뷔페는 육류와 해산물이 빠질 수 없어 내내 먹고 싶은 게 많았습니다.
그중에 양갈비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아니, 3번 먹고 새우구이는 5번 드세요
마무리 디저트는 나뜨 아이스크림이고
하우스 와인과 맥주는 별도 주문 가능합니다.
이상 피닉스 평창의 올인크루시브 겨울여행 첫날 리뷰를 마치고 다음날 예고, 간단히 드리자면...
1박 2일에 이은 스키 여행
피닉스 호텔 1층 아베트 중식 후기
스키가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스노우 놀이기구 겨울놀이터 스노우빌리지
한겨울에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등
실컷 즐기는 겨울여행 제2탄이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