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흥민, 기대 속에 해외 축구경기 일정 확인 …
    카테고리 없음 2021. 8. 12. 06:14

    이번 여름 2020 도쿄 올림픽과 함께 뜨거운 열정을 불태우는 기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은 금메달 6개, 은메달 4개, 동메달 10개로 종합순위 16위로 올림픽을 마쳤습니다. 제가 가장 응원했던 종목은 축구. 평소 관심이 많은 종목이라 어떤 선수가 출전할지, 어떤 팀과 경기를 할지 관심이 많아요. 비록 메달권 진입에는 실패했지만 탈락 위기에서 루마니아를 대승으로 쟁취하는 저력을 발휘해 다음 국제대회를 기대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미지출처 : 토트넘 공식사이트의 재미를 위해 '만약'인 상황에서, 도쿄올림픽 남자축구경기를 다시 한 번 돌아보려고 합니다. 와일드카드 대상으로 거론됐는데 선수 보호를 위해 발탁하지 않았던 손흥민 선수가 주전 멤버로 합류해 경기를 치렀다면. 과연 어땠을까요? 전 마지막 경기인 멕시코전에서 승부해도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이미지 출처 : 토트넘 공식 사이트 폭발적인 스피드와 더욱 섬세해진 볼 컨트롤, 그리고 리더의 자질. 프리미어리그에서 경험이 많은 그가 함께했다면 다른 선수들도 더 파이팅 넘치는 시너지 효과를 보여줬을 겁니다. 사실 손흥민 선수 팬 중 한 명인데 리그가 열리지 않는 동안 환상적인 손세이셔널 플레이에 굶주렸던 것 같아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이 8월 13일 시작되면서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 중계를 보는 시즌이 왔기 때문입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을 비롯해 MLB 중계 공지는 오늘의 스코어 앱으로 스마트폰에서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리그 일정을 미리 체크해 두고 사용자와 커뮤니티를 통해 스포츠계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에는 자신이 좋아하는 MLB 구단, 선수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프리미어리그 및 해외 축구 일정 외에도 MLB 미국 프로야구 콘텐츠를 감상하는데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인 메이저리거들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축구의 경우도 자세히 경기 기록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해외축구리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이번 21-22시즌도 기대되는 바입니다. 해외에 나가 있는 한국 선수들의 맹활약을 응원하면서요.
    메이저 리그의 경우, 훨씬 메리트로 오늘의 스코어를 통해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텍스트로만 보는 문자 중계는 이제 보내줄 때가 됐어요. 이 어플리케이션은 자체 제작한 세련된 그래픽 중계를 통해 보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주로 우리가 근무하는 시간대에 메이저 리그 경기가 열리는데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켜고 실시간으로 경기 상황을 전달하면서 오전 일과를 보낼 수 있을 겁니다.
    곧 KBO그래픽 중계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BL 그래픽 중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퀄리로 제공되기 때문에 미국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팬들은 어플리케이션으로 그래픽 중계의 재미를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생각합니다.
    커뮤니티 페이지에서는 사용자 간의 소통을 통해 경기 자료를 분석하거나 한국 선수 중 누가 선발 출전한다거나 이번 경기 예상은 이렇게 될 것 같다.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오늘 처음 스코어를 썼을 당시 챔피언스리그 맨체스터 시티 VS 첼시 FC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던 시즌이었는데 사용자들의 기대감과 분석 자료가 많이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올림픽 시즌이 끝난 뒤 어떤 기대를 할지 망설이다가 8월 13일부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시작되면서 또 다른 즐거움을 맛보게 됐습니다. 그외에도 해외 축구정보를 오늘 스코어로 미리 체크해서 코로나로 인해 직접 뛸수는 없지만, 시청을 통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려고 하네요. 그럼 여기서 얘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