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티비티제주 쇠소깍카테고리 없음 2022. 4. 17. 12:10
그래서 일부러 찾아갔던 제주 철의 산에 다녀온 소감을 남겨볼까 합니다몇년만에 찾은 곳인데 여전히 아름답고 정말 좋았어요. 아들과 함께 가서 제주철 카약으로 유명한 조각선도 타고 왔는데 지상낙원은 따로 없었어요.
제주 액티비티 제주 소격카약 주소: 제주 서귀포시 소격로 104 주차: 무료 / 유료주차장 있음 가격: 카약 성인2인// 대우 성인 8, 취소인 취격 운행시간: 9시-18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소격로 104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효동 999-1
저희는 제주 딱새우 무료 주차장에 주차 후 슬슬 걸어갔습니다 전에 방문했을 때 주차할 곳이 없어서 정말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 현재는 주차장이 충분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주말에 갔는데 어렵지 않게 주차할 수 있었거든요. 대신 무료 주차장은 철소뿔까지 35분 정도 걸어야 하는데 멀다는 느낌이 전혀 없고 하효해변도 보면서 걷다 보니 금방이더라구요.
걷다 보면 쇠뿔까지 00m 남았다는 이정표도 있어요. 석각이 유명한 이유는 당연히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1위이고 그 다음은 석각에서 대우, 카약체험을 하면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유유자적한 제주 철조각선을 타고 뛰어난 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곧장 걸어가면 입구가 있는데 바로 들어가서 제가 탈게요! 하는 것이 아니라 매표소 또는 승선 대기소로 가셔야 합니다.
저희가 인기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미리 제주 속각카약의 예약을 알아본 후 서귀포 인증으로 예매를 했습니다.특히 주말에는 좀 더 사전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람이 많으면 예약을 해도 대기시간이 발생하기도 하거든요.
▼ 제주속각카약 예약 [서귀포 인증]서귀포시 공식쇼핑몰 서귀포 in 정 입니다. 서귀포시청에서 검증 및 인정상품만 판매합니다.smartstore.naver.com 사전 예약 후 리뷰 이벤트까지 참여하시면 제주 카라향에 당첨되는 기회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미리 예약을 하면 따로 매표소까지 가지 않아도 되고, 바로 승선 대합소로 가십시오. 승선대기소는 카약 승강장에서 직진하면 도보로 1~2분 이내에 있어요.예약 시간 20분 전까지 가주세요.탑승시간 후 도착 시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니 꼭 확인해주세요!!
가서 온라인 예약을 했다 하면 안내해 주시는 분이 서명 및 카약 체험 시간을 안내해 드리지만, 대기 시간이 만약 길면 시간에 맞춰서 다시 가셔도 좋으니 마음대로 하세요.
우리는 승선 대기소에 사람도 많고 예약 시간보다 조금 늦어서 세소카덱을 잠시 산책하기로 했어요.
승선 대기소 반대편에 바로 갑판길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서 쏙 들어갔어요.
올레길 6코스이기도 한 철의 속각입니다.
이렇게 예쁜 길은 항상 올레길 코스 같다올레길 완주를 꼭 성공하고 싶은데 좀 걸릴 것 같아요. 쉽지 않죠^^
나무데크에서 바라보는 제주의 쇠소깍
쇠뿔은 효동천이 바다와 접하고 끝나는 곳에 위치한 하천 지형으로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 오랜 세월 만든 명승지입니다
깊은 수심과 기암괴석, 울창한 소나무 숲이 절경을 이루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제주 인기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카약 예약 시간에 여유를 가지고 가신 후 20~30분 정도 전에 도착해서 꼭 이 길을 걸어보세요. 걷는 것만으로도 큰 힐링이 되는 곳이에요. 아니, 가만히 서서 철책 각을 바라보고만 있어도 너무 좋습니다.
산책 후 승선 대기소로 돌아왔습니다이름을 부르면 구명조끼를 받고 카약으로 이동할 겁니다.길을 건너서 다시 오른쪽으로 가면 될 거예요.
계단을 내려가셔서 똑바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순서대로 줄을 서서 탈 수 있어요이곳에서 한 5분 정도 대기한 것 같습니다.그리고 주의사항도 몇 가지 알려줬어요.
노는 혼자만 휘젓고 도중에 앞사람에게 건네주지 않거나 일어나지 않는 등 숙지하고 조각배를 타세요.
갑판길에서 보는 것과는 전혀 다른 풍경을 자랑하는 철소나무입니다카약을 타고 안쪽 끝까지 들어가 보고 싶었는데, 그건 안 된다고 하니 참고하십시오.
카약은 출발하면 위에 사진이랑 같이 갔다가 돌아오는 코스인데약 20분 정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직접 노를 저어가는 카약 조각선 외에도 테우라와 앉아 선장이 운행하는 배를 타면서 소나무를 즐길 수 있는 체험도 있습니다.
우리 아이가 뒤돌아보고 있는 게 바로 태우예요 전통적인 통나무 배입니다.
카약은 서로 물에서 없도록 간격을 두고 출발하는데 가는 도중 충돌하거나 바위에 충돌할 수 있는데 당황하지 말고 노를 이용하여 거리를 두십시오. 요원분들도 도와주시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런데 자녀분은 예약을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하시겠지만 제주 액티비티 석화약은 성인 2명, 어린이 1명 총 3명까지 탈 수 있어요.어린이 기준은 만 5세 이상 130cm 이하입니다.성인 2명이 기본 예약이며, 추가로 원하실 경우 현장에서 ᅡ だけ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카약을 타는 모습을 위에서 찍어주고 싶어서 저는 갑판으로 올라갔고 아이는 아빠와 둘이서 제주 액티비티 카약을 즐겼어요.
안 무섭냐고 물어봤는데 전혀 안 무섭다고 재밌다고 하던 거,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줬나 봐요
물이 얼마나 맑고 깨끗했는지 안이 훤히 보인다고 합니다 물고기도 발견하고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 말하네요.
신랑은 갓길에서 그냥 감탄하면서 바라보았대요. 경이로웠다고 합니다.
오랜 세월의 흔적을 볼 수도 있었습니다
저는 갑판에서 제주 액티비티를 즐기는 부자들을 바라보며 함께 걸어봤습니다 정말 평화로워 보였다는 물빛도 굉장히 빛나고 있습니다.
그렇게 잘 만났던 우리! 같이 탈 걸 그랬나? 괜찮겠는데?
날씨도 좋고 더 가고 좋았다고 생각했던 제주철의 솟가리였습니다정말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서귀포에서 추천할 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철의 속각에 들러주시기 바랍니다.자연도 즐기고 제주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관광지입니다.
제주 액티비티 제주 철쏘카약
제주 속각가약 타는 모습 영상도 참고하세요. ^^
본 게시물은 소정의 원고료의 지원을 받아 체험 후에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