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거리 볼거리 호이안 여행코스 추천! 다낭호이안 여행:
    카테고리 없음 2021. 5. 2. 23:23

    휴양을 즐기러 동남아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거리도 가깝고 물가도 비교적 저렴해서 부담이 적은 이유가 클 겁니다.

    게다가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지금, 따뜻한 동남아로의 여행은 정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남아 여행지 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 곳은 다낭, 나트랑, 북옥 등이 있는 베트남입니다.

    저도 최근에 친구들과 동남아 여행을 갔었는데 여행지는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 다낭으로 정했어요~

    "다낭은 휴양지로 유명하며,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고 휴양하며 스노클링, 래프팅, 패러세일링 등 짜릿하고 즐거운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휴양도 좋지만, 저는 다낭 관광지와 #다낭 여행코스를 즐기는 투어를 하고 싶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저희는 4박 5일 동안 꽤 긴 여행을 와서 시간도 많고 할 일이 없어서 다낭 볼거리, 다낭 볼거리를 찾다가 마음에 드는 투어가 있어서 바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다낭 오행산 & 호이안 투어 (오후출발, 야경포함)

    다낭오행산&호이안투어는 다낭 필수여행지로 꼽히는 오행산(마블마운틴)과 유네스코에 등록된 올드타운을 관광하는 다낭호이안 여행을 가보는 #호이안여행코스입니다~

    대표적인 다낭 여행코스로는 한시장, 핑크성당, 미개해변, 오행산이 있습니다.그 중 오행산은 사찰과 동굴, 전망대가 있는 곳으로 시내 전체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저처럼 다낭에 숙박하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오행산+호이안투어로 다녀오십니다.그래야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다낭호이안투어는 오후 15:30에 시작됩니다.예약 후 이메일로 받은 바우처에 적혀 있는 대로,

    픽업 시간 10분 전에는 천천히 호텔 로비에서 픽업 차량을 기다렸습니다.

    가이드가 계시다면 바우처를 제시하시고 투어 차량에 탑승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어를 할 줄 아는 베트남 안내원이다 보니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었어요.

    오행산에 도착했습니다.다낭 해변에서만 시간을 보내다가 초록빛 푸른 오행성을 보니 기분이 새로웠습니다.

    산은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걸어서 올라갈 수 있지만, 베트남 기후 특성상 덥습니다...흐흐 옷과 신발을 편하게 가볍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낭가의 볼거리 중 오행산은 베트남어로 '응우한선'. 베트남 역사에 응우옌 왕조를 건립한 자롱 환제가 이곳을 지나가면서 응우옌이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은우한성은 우주를 구성하는 다섯가지 요소, 인물, 화, 목, 토, 금을 뜻한다고 하네요.

    이 산에는 천연의 동굴과 사찰이 있어 불상이나 종교적인 조각품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불교와 도교, 그리고 베트남 민간 신앙 등 다양한 종교가 어우러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관광명소로 인기가 많은 156단 계단을 열심히 오르면 다낭 시내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왔어요!

    오행산에서 가장 인상 깊게 관람했던 동굴이 있는데 후엥콩 동굴입니다

    전쟁 때 포탄이 떨어져서 생긴 천장 구멍으로 비치는 한 줄기 빛이 무척 아름다웠죠.

    동굴이 여러 개 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다낭호이안 볼거리 중 동굴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오행산 관광이 끝나면 차를 타고 호이안으로 이동하겠습니다.

    호이안 여행 코스로 올드 타운이라는 도시가 있으며,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에 등록되어 있는 세계적인 관광지입니다.

    #호이안이 볼거리로 유명한 호이안 올드타운 투어 시작~!

    노란색으로 앤티크한 건물들이 즐비했고 많은 관광객들이 트라이시클을 타고 마을을 둘러보고 있었어요.

    올드타운 골목에도 독특한 느낌이 들어서 걷기만 해도 즐겁답니다~

    마을의 분위기와 풍경을 관람하고 올드타운에서 인기가 많은 관광지의 인내원 교로 이동합니다.

    내원교는 16세기부터 여러 나라가 오가던 무역의 중심지였다고 합니다.

    특히 도자기 거래가 많았는데 일본과의 교역도 많아 일본인 마을이 생겼고, 일본인들이 살고 작은 마을에 일본식 건물이 들어서 있습니다.

    '니혼고(日本古)'라고도 불리는 이곳에는 일본어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다음은 호이안의 볼거리 중 하나인 푸젠회관으로 이동.

    복건회관은 화려한 색상의 디자인으로 중국 느낌이 납니다.안에 들어가면 벽화가 많이 있는데 입체적이고 디테일이 아주 뛰어납니다.

    도원의 결의를 나타내는 듯한 벽화도 있고 정원도 화려했습니다.전체적으로 중국스럽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

    이렇게 올드타운 돌아다녀더해지는 저녁이 됩니다.

    자, 이 마을의 하이라이트, 멋진 야경인 올드타운 거리의 등불을 감상합니다.~

    투본강을 따라 걷는데 거리의 다양한 불빛과 건물에 장식된 불빛들이 강을 따라 걷는 거리를 화려하게 빛나게 해줍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이 야경의 거리를 카메라에 담으려고 몰려들었어요.강을 떠다니는 작은 배와 불빛이 아주 낭만적입니다.호이안 여행코스로 적극 추천합니다!!

    「이렇게 다낭·호이에 갈 만한 곳에 다녀 왔습니다.

    다양한 종교가 어우러져 다낭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오행산과 하나의 작은 테마마을 같은 호이안 올드타운.독특하게 일본과 중국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화려한 야경도 있다#다 낭만이 많은 곳이었습니다.

    저는 B.Free투어로 다낭 오행산&호이안 투어를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요~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다낭 필수 여행지인 오행산을 둘러보고, 호이안 올드타운으로 이동하여, 내원교와 복건회관, 그리고 불빛으로 밝혀진 아름다운 올드타운을 감상할 수 있는 투어입니다.bit.ly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