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가 업그레이드한 삶의 질, 요리하는 즐거움이 있다=에어프라이어를 구입한 뒤 첫 번째 요리는 '피자'다. 타코를 먹으려고 준비해둔 재료가 있었는데 마침 주문한 에어프라이어가 도착해 마음을 바꿔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 먹기로 했다. 튀김 요리를 해야 될 것 같기도 했지만 맛있는 거 is 뭔들 새로운 에어프라이기 기능도 실험 겸 바로 만들어 봤다. 네이버 블로그 모먼트 촬영 때문에 시간은 좀 더 걸렸지만 마음먹고 재료를 준비해 에어프라이어에 넣는 것은 10분이면 충분할 것 같다.또띠야 칠리소스 올리브 새우 구매↓↓↓ 다함께 사랑하는 쇼핑, 마켓컬리! 당일수확 야채,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산지직송 토마토 구입↓↓ (추천) [영두네농장] 지난 30년간의 노하우로 정성을 다해 맛있는 토마토 출하했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smartstore.naver.com
기타 재료는 모두 일반 슈퍼마켓에서 구입했다.냉장고에 있는 어떤 식재료든 OK.
블랙올리브는 마켓컬리에서 샀는데 맛이 별로 없어 제품명이 적지 않다.그냥 있으면 넣고 없으면 패스하자
준비된 재료를 또띠아 위에 차례대로 포개어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180도에서 12분 정도 굽는다.
나는 저 정도 올렸으면 조금 아슬아슬했는데 안 찢어졌어.
따로 양념할 필요가 없어 요리를 못하는 똥손이나 혼자 사는 사람도 얼마든지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