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자 만들기(+레시피, 재료) 에어프라이어 요리|10분 만에 바삭! 또띠야
    카테고리 없음 2021. 12. 6. 08:41

    ▲에어프라이어가 업그레이드한 삶의 질, 요리하는 즐거움이 있다=에어프라이어를 구입한 뒤 첫 번째 요리는 '피자'다. 타코를 먹으려고 준비해둔 재료가 있었는데 마침 주문한 에어프라이어가 도착해 마음을 바꿔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 먹기로 했다. 튀김 요리를 해야 될 것 같기도 했지만 맛있는 거 is 뭔들 새로운 에어프라이기 기능도 실험 겸 바로 만들어 봤다. 네이버 블로그 모먼트 촬영 때문에 시간은 좀 더 걸렸지만 마음먹고 재료를 준비해 에어프라이어에 넣는 것은 10분이면 충분할 것 같다.또띠야 칠리소스 올리브 새우 구매↓↓↓ 다함께 사랑하는 쇼핑, 마켓컬리! 당일수확 야채,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산지직송 토마토 구입↓↓ (추천) [영두네농장] 지난 30년간의 노하우로 정성을 다해 맛있는 토마토 출하했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smartstore.naver.com

    기타 재료는 모두 일반 슈퍼마켓에서 구입했다.냉장고에 있는 어떤 식재료든 OK.

    에어프라이기 요리 만들기 :: 피자 재료 :: 또띠아, 피자치즈, 체다치즈, 스팸, 새우, 토마토, 마늘, 양파, 올리브, 토마토소스, 살사소스, 파슬리
    위 재료로 피자치즈, 토마토소스, 양파, 새우or스팸은 꼭 필요하며 나머지는 넣거나 다른 것으로 대체해도 된다.피자도 냉장고를 파먹기 딱 좋은 메뉴다.
    저번에 산 토마토는 산지직송이라 며칠이 지나도 신선하고 마늘은 열매를 빼도 되지만 마늘을 좋아해서 넣어봤다.뼛속까지 한국인은 넣어도 좋다.

    블랙올리브는 마켓컬리에서 샀는데 맛이 별로 없어 제품명이 적지 않다.그냥 있으면 넣고 없으면 패스하자

    새우는 먼저 꺼내서 해동시켜놓고
    스팸은 형이 하면 짜기 때문에 얇고 작게 썰어놓는다.
    체다치즈도 피자치즈처럼 뿌리고 싶어서 잘랐어하트는 내 마음
    마트에서 세일하는 피자치즈를 가져왔는데 진짜 피자를 만들 줄 몰랐어.

    준비된 재료를 또띠아 위에 차례대로 포개어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180도에서 12분 정도 굽는다.

    또띠아를 깔고
    스파게티용 소스를 또띠아에 바르면 되지만 끝부분까지 넣으면 소스가 밖으로 흐를 수 있으므로 1cm 정도 띄워 바르면 더 좋다.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바네로 칠리소스를 추천한다.이것은 별 5개. 마켓컬리에 있어서 쇼핑에 추천!나초 찍어 먹어도 기가 막히네
    하바네로 소스까지 다시 찍어
    그다음 잘게 썰어서 준비한 양파를 또띠아 위에 올린다.
    마늘과 블랙 올리브도 함께 토핑하기.
    그다음에 토마토를 올려서
    새우랑 스팸도 올린다.너무 얇아서 너무 올리면 찢어질 수 있기 때문에 보면서 올려야 한다.

    나는 저 정도 올렸으면 조금 아슬아슬했는데 안 찢어졌어.

    하트 체더도 팔랑팔랑 뿌려주고
    모짜렐라로 다시 이불을 덮은 후
    파슬리로 마무리하면 끝이다

     

    따로 양념할 필요가 없어 요리를 못하는 똥손이나 혼자 사는 사람도 얼마든지 만들 수 있다.

    피자빵이 없어서 튀김망에 넣어서 돌리기로 했다
    에어프라이어로 쇼크 넣어
    피자로 합하면 180도에 20분 정도의 타이머가 맞춰져 있는데
    또 티어가 얇고 피자 재료도 빨리 익기 때문에 10분 정도 맞추고 모양을 봐서 2~3분 정도 구워야 안전하다.
    제가 가지고 있는 에어프라이어는 밖에서 내부를 볼 수 있어서 탑승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 10분이 조금 지나자 치즈가 살짝 탄 모습이라 꺼내보고 2분 정도 더 돌려서 꺼냈다.
    잘 익은 것 같아
    꺼내보면 비주얼이 폭발하고 있다.진짜 나 맞나?그냥 시판 재료를 꺼내 몇 장 쌓았을 뿐인데도 1인용 피자가 완성됐다.

    #셰프들 빨리 에어프라이어사

    맥주 마실 거리가 전혀 없었지만 피자를 보니 없으면 허전할 것 같아 서둘러 냉장고에서 OB 라거도 꺼내왔다.
    맥주 따라주고
    칼로 무너지지 않을 거야 생으로 잘게 썰어서
    한 입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체다 치즈가 신의 한 수다.체다치즈는 그냥 먹으면 맛도 없고 요리할 때 넣어서 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

     

    쫄깃한 마늘과 신선한 토마토가 아주 맛있다.

    맥주랑 찰떡궁합

    어떡해. 에어프라이어 사면 맥주 한 상자도 집에다 놔둬야지.앞으로 큰일 났으니까

    10분 만에 에어프라이어 요리를 만들어서 넷플릭스+맥주와 함께 하는 걸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