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보는 사이트가 유명해! 재방송 무료 예능카테고리 없음 2021. 11. 21. 19:33
머니를 떠나 난생 처음 조부모 집을 찾은 소녀 베카 올리비아 데슨과 동생 테일러 옥스볼드 위게트의 이야기는 무엇일까. 지금쯤 엔딩은 아시겠지만 M이잖아요. 반전영화의 대명사로 꼽히는 선정적인 영화 식스 센스에서 혜성처럼 등장한 나이트 샤말랑 감독의 말이다. 그러나 이후 그의 연기는 기대에 못 미쳤고 데뷔작 식스 센스는 여전히 대작이자 M이다.전작 애프터어스 라스트 에어 벤더 등 다른 장르로 잠시 눈을 돌렸던 나이트 샤마랑이 더 비게트라는 장르로 돌아왔다.위 장면은 후반부로 영화는 전화 통화 후 전환점을 맞고 있다. 부모가 이혼한 뒤 어머니와 함께 살던 베카 올리비아 데존과 테일러 에드옥스볼드는 어머니와 친하지 않은 사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조부모의 부탁으로 멀리 펜실베이니아로 이들을 만나러 갔다. 이렇게 The Beget은 처음에 공통된 감정을 보여줍니다.
버지와 헤어진 남매, 남편과 헤어진 아내, 딸과 헤어진 부모가 겪는 공통의 상실이 영화의 기본이기도 하다. 엄마 없는 두 남매의 첫 여행과 베카의 카메라로 특별한 경험을 바라보는 베카 드 비깃의 시선은 자연히 가짜가 된다.할머니와 어머니에 대해 묻자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이 특별한 경험을 두 남매의 첫 여행으로 기록하려는 베카의 카메라가 자연스럽게 영화를 영화화한 것이다. 그러나 최근 영국의 피델리티, 백 투 더 비기닝, 갤러스 같은 가면 무도 영화는 실망스럽지만 베겟은 몇몇 가면 무도 영화나 영국 피델리티 영화의 흔한 실수인데 왜 그가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야 할까? 그것은 의문을 불러일으킬 영화가 아니다. 베카는 조부모와 사이가 나쁜 어머니를 위해 만병통치약을 만들어야 했기에 들고 있는 카메라는 강요가 아니라 자연스러웠다. 남매에게 부과되는 공간과 시간의 제약은 관객에게도 적용되지만 영화의 원동력은 끊임없이 베카를 오븐에 넣어 오븐을 청소하는 할머니다. 할아버지가 아이들과 함께 집에 돌아오면 지하실에 위험하니까 내리지 말라는 공간 제한이 있었고 우리는 노인이니까 9시 30분에 잠자리에 들었고 그때부터 너도 방에 있어라는 시간 제한이 생겼다.
맨더비게트가 앞서 언급했듯이 영화를 보는 관객은 물론 남매에게 주어지는 제한은 답답하기만 하다. 그런데 왜 이러한 제약이 필요할까요?이런 질문들이 하나둘씩 중합되는 것은 당연하며 빈 파이프, 우물, 부엌, 바닥과 같은 곳은 이들을 보다 강하게 만들기에 충분한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영화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시간 속 카메라 밖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만약 시각, 청각, 그리고 심리적 긴장감과 함께 더 비겟의 집의 비밀을 알고 싶다면 직접 보세요!영화 속 공간이 영화의 호기심과 연결되면 시간은 영화를 더 달굴 수 있다. 특히 밤 9시 반 이후에는 할아버지 말대로 라노마르의 활동을 보듯 낮 동안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행동이 묘하게 느껴졌다. 그 집 뒤에 숨겨진 비밀은 대체 뭐지?